삼성라이온즈 시민서포터즈단 다시 뛴다”
삼성전자 구미캠퍼스 - 현대HCN , 삼성라이온즈 승리 기원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3-14 15:54:25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 구미시 삼성전자 구미캠퍼스와 현대HCN 새로넷방송(대표 심재성)이 오는 29일 2014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승리기원 시민서포터즈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와 현대HCN 새로넷방송은 3월 29일 삼성라이온즈의 홈 개막전을 비롯해, 5월 13일과 14일 한화, 7월 8일과 9일 롯데, 9월 2일과 3일 NC를 상대로 한 홈 경기에 시민서포터즈단을 운영하기로 하고, 시민서포터즈단으로 활동할 시민을 모집하고 있다.



시민서포터즈단에 참가하려는 시민은 현대HCN 새로넷방송 홈페이지(http://srn.hcn.co.kr)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매 차시 90명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시민서포터즈단에는 입장권과 이동 교통수단, 응원도구 등이 제공된다.



현대HCN 새로넷방송 심재성 대표는 “삼성라이온즈 승리기원 시민서포터즈단은 삼성전자 구미캠퍼스와 함께하는 기업의 사회공헌의 하나로 많은 시민이 참여해 경기장에서의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생생한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