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소년 체육대회 군예선 대회 출전
-왜관초등학교 학생들 뛰어난 기량 선보여!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3-07 23:43:07
[칠곡 타임뉴스=이승근기자] 칠곡군 왜관초등학교(교장 최재열)는 3월 5일에 개최된 2014년 소년체육대회 군 예선 대회에 출전했다. 경기종목으로는 멀리뛰기와 포환던지기, 80m, 100m, 200m, 800m의 트랙경기 종목이었다.

9명의 왜관초등학교 학생들이 칠곡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대회에서 다양한 경기에 출전해 출전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펼쳐보였다.



4학년과 6학년으로 이루어진 선수들은 긴장한 모습을 보였으나 금메달 2명, 은메달 2명, 동메달 3명이 입상하여 9명 중 8명이 메달을 손에 쥐었다.



이 중 금메달과 은메달을 수상한 4명의 학생은 경북 소년 체육대회에 출전하게 되었다. 이번 예선 대회에서 우수한 결과를 이뤄낸 학생들은 모두 즐거워하며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



학생들과 선생님이 함께 열심히 연습하여 이뤄 낸 결과에 모두 만족하며 앞으로 있을 본선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이뤄낼 수 있길 기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