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수스 뮤즈 , 상콤한 S/S 광고컷 공개!
대세 진세연, 상큼발랄 광고컷 비타민 터지는 미모!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04 09:45:21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진세연이 렙쇼메이(대표 정현)에서 전개하는 영캐주얼 '수스(SOOS)' S/S 광고컷을 공개했다.

(배우 진세연 광고 수스/사진제공=얼리버드ENT).


(배우 진세연 광고 수스/사진제공=얼리버드ENT).




진세연과 함께한 2014년 S/S광고 캠페인은 어반 로맨틱(Urban Romantic)과 컴템포러리 페미닌(Contempory Feminine) 컨셉으로 수스만의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았다.

공개된 광고컷 속의 수스 뮤즈 진세연이 제안하는 이번 S/S룩은 트렌드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여성을 위해 로맨틱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볼 수 있다.

또한 하이 퀄리티 취향이 키워드로 표현 된 이번 S/S룩은 로맨틱, 상콤함을 진세연을 통해서 느낄 수 있다.

이어 렙쇼메이의 관계자는 “진세연이 가지고 있는 20대 신입생다운 밝고 발랄한 이미지가 영캐주얼 수스와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며"광고계에 떠오른 대세 배우답게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본다” 라는 말을 남겼다.



현재 진세연은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 정태를 향한 지고 지순한 사랑을 보이는 순수파탈 김옥련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닥터 이방인’의 여주인공으로도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진세연 열풍을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우 진세연 광고 수스/사진제공=얼리버드ENT).


(배우 진세연 광고 수스/사진제공=얼리버드ENT).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