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보건소 헌혈 캠페인 열려
헌혈로 이웃 사랑 실천한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3-03 17:20:39
[영주타임뉴스]영주시보건소는 최근 계절성 독감 유행과 헌혈지원자 감소 등으로 인한 부족한 혈액을 확보하고, 생명이 위급한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3월 5일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펼친다.

또한 이날은 대한적십자사의 헌혈차량을 지원받아 09:30부터 15:30까지 영주시청에서 헌혈을 실시하며, 헌혈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가능하다.



헌혈을 하면 간염검사 외 5종의 혈액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자신의 건강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뿐 만 아니라, 헌혈 후 조혈작용이 활발해져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이 줄어들고 암등의 발생 원인을 감소시키는데 큰 도움이 된다.

건강할 때 헌혈하는 것은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 더 나아가 모두를 위한 사랑의 실천인 만큼 영주시보건소에서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수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