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시절’ 배우 김지호! 나이 알 수 없는 외계 동안!
배우 김지호! 초~내츄럴 대본 인증샷 동안 화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19 19:03:49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7살 지능을 가진 성인연기로 관록의 연기를 보여줄 배우 김지호의 대본인증샷이 그녀의 소속사 SY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배우 김지호 최강동안/사진제공=SY Entertainment).


‘참 좋은 시절’에서 극중 강동석(이서진 분)의 이란성 쌍둥이 동생 강동옥 역으로 변신한 김지호의 모습에서 세월도 빗겨가는 최강 동안 외모에 누리꾼들은 깜짝 놀랐다.

스케줄 차량 안에서 참 좋은 시절 대본을 들고 내츄럴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은 김지호는 나이를 알 수 없는 외계동안 외모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다는 반응이다.

어릴 적 자전거 사고를 통해 지능이 멈춰버린 그녀, 그래서 인지 매사가 긍정적이고 측은지심이 강한 캐릭터 동옥역으로 2월 말부터 안방극장의 힐링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눈물과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지호가 보여줄 청정연기는 과연 어떠한 모습일지… 벌써부터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김지호가 출연하는 '참 좋은 시절'은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이경희 작가와 김진원 PD가 다시 만난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4년 만에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이서진, 김희선, 류승수, 옥택연 등의 출연소식에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