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을 잡아' 앙숙 배그린&박시은! 쌍미녀 인증샷!
배우 배그린 & 박시은 초절정 미모 뽐내는 미녀들의 인증샷!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18 16:12:32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MBC 일일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이계준)에서 앙숙으로 출연중인 배우 배그린과 박시은은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배우 배그린&박시은 인증샷/사진제공=4DOORs Entertainment).


극중 오신희로 분해 온갖 악행과 거짓말로 인생을 살아오고 있는 배그린, 엄마를 죽인 살인자로 누명을 쓰며 동생과 식구, 애인에게 배신당하며 억울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박시은, 절대 친해질 수 없는 사이 일 것 같은 두 여배우의 인증샷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실제도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각별한 정을 나누고 있는 두 미녀 배우는 서로의 모니터를 꼼꼼히 체크해 줄 정도로 친분이 두텁다는 후문이다.

한편, '내 손을 잡아'는 배그린을 옥죄어오는 박시은의 변신에 극의 전개가 한층 긴박해지며 매일 아침 7시 50분 아침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확 끌어당기고 있다.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배우 배그린과 표독해지고 있는 박시은의 연기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 관계자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MBC 아침드라마‘내 손은 잡아’로 쏠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