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서 제50회 춘계 한국중등축구대회 개막
15일부터 겨울을 녹이는 열정의 무대 시작되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15 22:57:31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제50회 춘계 한국중등축구연맹전이 영덕군에서 15일부터 개막해 27일까지 13일간 203개팀이 우승을 목표로 열전에 돌입하게 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영덕군/제50회 춘계 한국중등(U-15) 축구연맹전 강구대게축구장에서 열린 오상중 무산중 경기).

(사진제공=영덕군).






(사진제공=영덕군).


대회는 동해안 지방의 폭설로 하루가 늦춰진 15일에 개막하게 되었으며 이날 6개구장에서 36개 경기가 진행되었다.

대회 첫날을 맞이해 김관용 경상북도지사와 함께 김병목 영덕군수, 한국중등축구연맹 방금석 회장과 김석한 명예회장이 강구대게축구장을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고 참가선수들과 학부모, 대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김관용 지사는 6일간 계속된 폭설 속에서도 대회를 차질없이 준비하기 위해 노력한 관계자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보냈으며, 성공적인 대회의 진행을 위해 발 벗고 나섰던 영덕군 공무원들의 활동에도 깊은 감명을 표했다.

영덕군 관계자는 “대회기간동안의 기상상황에 유의하면서 선수들이 마음 놓고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각 분야에 걸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영덕군).
(사진제공=영덕군).




(사진제공=영덕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