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드림 그레이독 with 신소율 日 데뷔무대 성황리에 마치다!
배우 신소율 그레이독과 함께 일본정벌 나선다! 뜨거운 현장!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04 16:53:43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신소율이 지난 17일 일본 오사카 Zepp Namba에서 열린 ‘2014 K-pop Dream Concert-Happy New Year with K-pop’ 공연에 그레이독과 함께 참여해 첫 데뷔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그레이독&신소율 오사카).
(사진제공=㈜ 가족액터스/그레이독&신소율 오사카).




신소율과 그레이독은 <너 때문에> 앨범 발매 당일인 지난 17일, 음원공개와 동시에 일본 공연무대에 올랐다.

그레이독의 무대에 배우 신소율이 등장하자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으며, 신인답지 않은 특유의 쾌활함과 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간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상큼하고 털털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했던 배우신소율은 이날 공연을 통해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이날 콘서트에는 블락비, 대국남아도 함께 참여해 오사카에서의 한류 열풍을 이어나갔다.

배우 신소율은 7년전 신인 배우였던 그와 함께 연예계에 입문한 첫 매니저 김성진PD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그레이독의 신곡 <너 때문에>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것은 물론 홍보에도 열중하고 있다.

한편 그레이독의 이번 신곡 <너 때문에>는 그레이독의 첫 싱글이었던 <조금만 더>를 만들었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하태규와 그레이독 멤버 잼투와이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그레이독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그들만의 음악적 고집을 한껏 담아냈다.

가족액터스와 팝네트워크의 관계자는 “배우 신소율이 오는 3월 일본 공연에서도 그레이독과 함께 무대에 올라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며 “그레이독 역시 그동안 쌓아둔 실력을 바탕으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더 많은 무대를 선보일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그레이독&신소율 오사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