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원,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비하인드 공개. 남우조연상 수상.
서동원,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지고지순한 순애보 눈길. 제작진이 뽑은 남우조연상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03 08:53:31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서동원이 SBS 설날특집드라마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김미경 극본, 박신우 연출) 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사진제공=더솜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더솜엔터테인먼트).




공개 된 사진 속 서동원은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제작진이 준비한 상장을 들고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웃음을 보이며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극중 서동원은 이덕화의 딸 이종은을 짝사랑 하는 우편집배원 송하진역을 맡아 지고지순한 순애보 사랑을 보여주고, 시한부로 떠난 아내 김해숙과 철없는 남편 이덕화를 유일하게 연결해 주는 편지를 전달하며 그들의 한결같고 따뜻한 사랑을 일깨워 주는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했다.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는 부부의 말년 인생정리와 함께 아내의 버킷리스트를 남편이 실천해가면서 느끼고 깨달아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방송 이후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시한부 아내와 철없는 남편의 애잔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이덕화와 김해숙의 완벽한 부부연기 호흡으로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