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혁, KBS 설특집 ‘투혼’ 출연. 양준혁, 윤형빈, 김창렬, 민호와 대결!
김보성과 의리남 포스 물씬! 현장사진 공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1-30 21:14:09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김혁이 KBS 설 특집 예능 ‘리얼 스포츠 투혼’ (이하, 투혼) 현장사진을 공개 했다.





(투혼 김보성 김혁/사진제공=더솜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김혁은 평소 진짜 사나이로 불리는 김보성과 함께 주먹을 불끈 쥐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의리남 포스를 선보였다.

평소 이름만 들어도 진짜 사나이가 떠오르는 김보성과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매 경기마다 뜨거운 승부욕을 드러낸 김혁의 조합이 서바이벌 닭싸움에서는 어떠한 성과가 이루어질지 방송 전부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혼’은 연예인과 비연예인이 팀을 결성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닭싸움 대결을 벌이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방송돼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투혼’은 이경규, 조우종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김혁, 민호(샤이니), 바로(B1A4), 김창렬, 윤형빈, 김보성, 유민상, 민혁(B2B), 박성광, 양준혁, 김동성 등 총8개팀 16명이 경기에 출연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농구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는 김혁이 닭싸움에서도 에이스가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리얼스포츠 투혼’은 30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