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BJ 박현서, 모바일 메신저 돈톡 홍보여신 자청
아프리카 여신 BJ 박현서 돈톡 홍보하게 된 사연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1-28 15:07:10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최근 아프리카TV 방송대상에서 28일 토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최고의 인기 BJ 박현서가 브라이니클의 모바일 메신저 ‘돈톡’의 홍보대사를 자청하고 나서 화제라고 밝혔다.

(배우 박현서/사진제공=(주)브라이니클).



박현서는 빼어난 외모와 뛰어난 토크 진행 능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프리카 인기 BJ로 지난 21일 자신의 개인 방송에서 “저랑 돈톡으로 대화하실 분?”이라며 공개적으로 돈톡 친구를 모집해 주목을 받았다.

이 날 박현서가 메신저 친구를 모집한다고 이야기하자 순십간에 수 천여 명의 팬들이 그녀와 메신저로 대화하기 위해 몰렸고, 이에 박현서는 방송이 끝난 다음에도 이들과 돈톡으로 열혈 채팅을 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박현서의 방송을 즐겨보는 팬들은 “박현서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대화하니 뭔가 색다른 기분이 들었다”, “그저 말 뿐이겠거니 했는데, 진짜 박현서가 대화에 응해주다니 꿈만 같다” 등 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박현서/사진제공=(주)브라이니클).

이처럼 박현서가 돈톡으로 팬들과 대화한 배경에는 평소 그녀가 돈톡 메신저를 사용했다는 것이 크게 작용했다.

한편 모바일 메신저 돈톡의 개발사인 브라이니클 측은 아프리카 최고의 인기 BJ 박현서가 이처럼 돈톡 홍보대사를 자청해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박현서는 “돈톡은 기존 모바일 메신저와 차별화된 재미있는 기능이 있어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재미있을 것 같아,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제 방송을 봐주는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 박현서/사진제공=(주)브라이니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