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시대’ 진세연, 목단이랑 옥련이랑! ‘행복한 미소’
진세연 각시탈 목단이와 옥련이의 재회! 미모 변함없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1-28 08:25:33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진세연이 ‘감격시대’ 촬영장인 합천드라마 세트장에 있던 ‘각시탈’ 목단이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우 진세연 목단이와 조우/사진제공=얼리버드ENT).


지난 2012년 KBS2 드라마 ‘각시탈’(연출 윤성식, 차영훈/극본 유현미)에서 각시탈의 연인 목단역으로 활약했던 진세연이 합천드라마 세트장에 있던 각시탈 ‘목단이’의 실물크기의 판넬에 어깨동무를 한 채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

실물크기의 목단이도 활짝 웃고 있고, 진세연 또한 활짝 웃음을 보이며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촬영장에서 언제나 활짝 미소로 촬영장의 귀요미 활력소인 진세연 다운 밝은 모습이다.

배우 진세연은 현재 KBS 2TV 화제의 수목드라마 ‘감격시대’에서 여주인공 김옥련역을 맡아 촬영 중에 있으며, 이번 주 방송 분에서 첫 등장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틱 감성 누아르'인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본격적인 성인연기자의 등장을 이번 주 방송에서 앞두고 있다.

여주인공 옥련, 진세연의 활약이 기대되는 ‘감격시대’는 매주 수목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