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전통시장 활력회복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영주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1-27 10:22:08
[영주타임뉴스]영주시(시장 김주영)는 전통시장 활력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1월 28일, 29일 이틀에 걸쳐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유관기관(단체) 회원을 비롯하여 영주시청 직원 등이 1,000여명이 참여하여 28일 풍기중앙시장, 풍기인삼시장을 시작으로 29일에는 공설시장, 골목시장, 선비골전통시장, 신영주번개시장, 종합시장 등을 도며 설 제수용품 장보기를 할 계획이다.

전통시장 장보기에 앞서 시청 직원 및 유관기관(단체)에서는 온누리상품권 7천 3백만원 정도를 구입하여 장보기 준비를 마쳤다.

이와 더불어 영주시는 설을 맞아 물가안정 대책기간을 설정 운영하고 물가동향을 점검하는 등 설맞이 성수품 수급 및 가격안정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과 지역 기업체 및 단체에 전통시장 이용을 생활화 해 줄 것과 물가안정을 위한 시의 각종 시책에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