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소금 커플 황보라, 조강현 깨알키스! 케미 폭발!
‘맏이’ 순금이 황보라! 조강현과 키스 재희에게 들켜 혼쭐!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1-27 08:16:57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JTBC 주말드라마 '맏이' (극본 김정수/연출 이관희)의 순금이 황보라와 종복이 조강현의 순수하면서도 열정적인 키스에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다.

(배우 황보라&조강현/사진제공=SY Entertainment).


주말 무공해 청정 부모님과 오빠에게 착하고 순종적이며 마음 따뜻한 박순금 역할로 출연 중인 황보라는 꿈에 그리던 조강현과 혼례를 치렀다.

이제는 눈치 안보고 서로의 사랑을 시도 때도 없이 확인하며 알콩달콩 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을 보이고 있다.

검사실에서 눈빛을 맞추고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 이때 순금의 오빠 순택(재희 분)이 문을 열게 된다. 두 사람의 모습에 불호령을 내리는 순택, 이들의 당황하는 모습 조차 사랑스러운 두 사람.

과연 이 깨소금 커플에게 행복한 일들만 펼쳐지게 될지…. 막장 드라마가 판을 치는 2014년 드라마계에서 '맏이'는 막장 요소 없는 가족스토리로 감동을 이끌어내는 무공해 청정드라마로 사랑받고 있는 '맏이'는 최근 4회 연장을 확정지어 3월 9일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