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여성단협,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앞장 전통시장 물가안정 캠페인 전개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1-23 18:41:38
[영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서명숙)는 설 대목장인 지난 22일 영천전통시장 상인회관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이용하기 및 물가안정 캠페인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이 늘어나면서 시장 상인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여성단체 회원들이 앞장서 “장보기 행사 및 캠페인”을 전개하여 시장상인들의 용기를 북돋아 주는 등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날 장보기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전통시장을 이용하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2,400만원을 구입하여 곳곳에서 영천의 명물인 돔베기와 과일 등 제수용품과 선물을 직접 구매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크게 일조했다.



서명숙 회장은“우리 여성들이 힘을 모아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상인들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