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복지재단, 영덕군에 사랑의 쌀 기탁
금복복지재단 백미(20kg) 100포 저소득가구에 전달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27 21:29:57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사] 영덕군(군수 김병목)에서는 사회복지법인 금복복지재단(대표 김동구)으로부터 관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쌀을 기탁 받아 나눔의 온도를 높였다.
(사진제공=영덕군청).

김무겸 금복주 포항지점장은 영덕군청을 찾아와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게 적절하게 배분되도록 부탁드린다.”며 백미 20kg 100포(시가 470만원)를 영덕군에 전달하였으며 이는 어려움에 처한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조손가구 등 소외계층 100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다.



금복복지재단은 매년 사랑의 쌀 20kg 100포를 영덕군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기탁하고 있으며 지역별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공존을 모색하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병목 영덕군수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이에 동참해 준 금복복지재단에 고마움을 전하고 사랑의 쌀은 관내 어려운 군민을 위해 적절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