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대가야 왕릉배 테니스 대회 성황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2-17 00:49:34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에서 주최하고 고령군테니스협회(회장 최영기)가 주관하는 ‘제7회 대가야 왕릉배 테니스 대회’를 12. 15(일) 오전 9시 부터 고령테니스장을 비롯한 14개 구장에서 개최하였다.

테니스대회 참가 대상 선수를 전국으로 확대하여 156팀 312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2인 1조 복식게임으로 조별 리그전을 거쳐 우승팀을 가리며 우승팀에게는 도자기로 제작한 상패가 주어지며 8강팀 이상은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었다.

또한 우수한 기량을 지닌 동호인들이 대거 참여함으로써 대회의 격을 높이고, 9개 클럽 320명의 동호인들이 활동하고 있는 고령군 테니스계의 실력을 한단계 향상시키는 효과도 기대된다.

고령군테니스협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 선수들이 지역 내 식당 및 상가를 이용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대가야의 왕도 우리 고령 관광자원과 농·특산물을 홍보 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경기결과

- 우 승 팀 : 정성수, 탁종엽(대구, CMTC)

- 준우승팀 : 김영태, 박지훈(고령, 청도)

- 공동 3위

· 여덕수, 김종두(구미 - 위너스)

· 박인호, 황세영(경산 - 중앙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