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정 신소율! 쓰레기 정우에 폴링인 러브~!
응칠 모유정! 응사 쓰레기가 만났더라면? 모유정이 쓰레기를 만났을 때!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14 19:15:36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tvN 금토 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16부가 방송되고 다시보기 열풍이 아직도 식지않고 있는 가운데 ‘응답하라 1997’(이하 응칠) 멤버들과 쓰레기 정우의 만남이 핫이슈인 가운데 응칠의 모유정 신소율이 응사 쓰레기 정우를 보고 한눈에 반한 모습이 그려져 보는이들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배우 신소율&정우/사진제공=㈜ 가족액터스).


부산에 내려온 쓰레기는 버스를 타고 이동하던 중 부산의 한 고등학생 무리들게 마주치게 됐다.



이들은 다름아닌 '응답하라 1997'의 주인공 성시원(정은지 분), 윤윤제(서인국 분), 모유정(신소율 분), 강준희(호야 분), 방성재(이시언 분) 이다.



버스에 오른 유정은 정우를 보고 한눈에 반해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쓰레기와 유정이가 만났다면 어땠을까?”라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쓰레기는 버스에 흘러나온 H.O.T '전사의 후예'를 두고 볼륨을 낮춰달라고 버스기사에게 요청했다가 그만 H.O.T 열혈팬 성시원 일행과 시비가 붙고 말았다.



이날 방송된 '응답하라 1994'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방송되며 현재까지 실시간 검색에 오르고 있다.



2013년 최고의 대세 배우로 자리한 신소율과 정우의 만남으로 재미를 더한 ‘응답하라 1994’는 오늘밤 17부가 방송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