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나! 연기변신! 안방극장의 新 재간동이 등극!
MBC ‘내 손을 잡아’ 안미나 핫윙크! 귀염폭발! 연기 재발견!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11 16:44:09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이계준)에서 배우 안미나가 폭발적인 귀여움을 보이며 맹활약했다.

(배우 안미나 핫윙크/사진제공=㈜ 가족액터스).


극중 연수(박시은 분)가 일하는 패션그룹 BH의 연구사원으로 뽑힌 미진(안미나 분)는 들뜬 마음으로 회사에 들어선다.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친 사원에게 스스럼없이 핫윙크를 날리는 그녀! 이내 재채기로 상대방의 얼굴에 침을 튀기며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본격적으로 박시은의 조력자로써 맹활약을 펼칠 안미나! 그녀가 앞으로 펼쳐낼 이야기는 무엇일지.. 매회 존재감 확실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안미나는 ‘내 손을 잡아’의 중심 축을 이끌며 두각을 보이고 있다.



안미나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MBC 새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는 엄마를 죽인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와 사랑, 그리고 성공의 여정을 담은 이야기로 매일 아침 7시50분 MBC를 통해 방송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