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감정원 포항지점 200만원 성금 기탁
최해인 | 기사입력 2013-12-11 09:40:00

[경주타임뉴스=최해인기자] 한국감정원 포항지점(지점장 황재창)에서는 12월 10일(화) 경주시를 방문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14나눔캠페인” 성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황재창 지점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추운 겨울이지만 훈훈한 정을 바탕으로 보다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히면서, 대구혁신도시로 이전한 부동산전문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하고자 하는 뜻을 전하였다.



이번 성금은 사회복지법인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의 사업중, 복지소외계층을 발굴하고 민간자원을 연계하는 ‘좋은이웃들’ 사업의 자금으로 쾌척될 것이다.

‘좋은이웃들’ 사업은 복지소외계층이 원하는 욕구에 맞춰 생필품, 밑반찬 등의 현물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성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은 원하는 생필품을 지원받아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나게 될 것이다.

한국감정원은 1969년에 정부출자기관으로 설립되었으며 부동산 조사․평가․통계 전문기관으로서 전국적인 부동산 상시조사체계를 갖추고 부동산 가격 공시와 토지․주택을 비롯한 각종 부동산의 가격동향․정보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국민과 정부에 제공함으로써 국민 경제활동과 정부 정책수립 등에 기여하고 있는 준시장형 공기업으로 2013년 8월 대구혁신도시로 이전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