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걸 윤승아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09 21:05:18

[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대학생들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캠퍼스 텐> 매거진의 12월호 커버는 사랑스럽고 상큼한 마스크의 소유자인 대표 동안 배우 윤승아가 차지했다.



(윤승아/사진 제공=캠퍼스 텐).
(윤승아/사진 제공=캠퍼스 텐).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뮤즈인 윤승아는 이번 <캠퍼스 텐> 화보에서 몽환적인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빈티지한 보헤미안 소녀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이날, 두터운 아우터와 카디건을 겹겹이 걸쳐 입었음에도 완벽한 무결점 보디라인을 드러내 현장의 모든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그녀의 발랄하고 털털한 성격 덕분에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



이번 커버 화보는 애플리케이션 ‘츄파’를 통해 스마트폰을 대면 윤승아의 써스데이 아일랜드 의상들을 증강현실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캠퍼스 텐> 매거진 12월호는 대형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서울 시내의 핫스폿에서도 윤승아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화보가 담긴 <캠퍼스 텐>을 만나볼 수 있다.



(윤승아/사진 제공=캠퍼스 텐).
(윤승아/사진 제공=캠퍼스 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