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새마을지도자대회 가져 자립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2-04 22:05:35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새마을회(회장 이상용)는 12월 4일 오후 2시 대가야국악당에서 곽용환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새마을지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고령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2013년 새마을운동추진 성과보고와 새마을운동추진 유공자에 대한 시상, 우리의 약속과 다짐 낭독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군새마을운동종합평가대회 자립상에는 쌍림면 새마을회가, 자조상에는 고령읍 새마을회, 협동상에는 개진면 새마을회가 각각 수상하였다.



곽용환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따뜻한 정과 사랑이 넘치는 지역공동체를 구현 하기 위한 “녹색생활화 실천운동, 참여와 나눔의 실천, 더불어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승화시켜 나가길 당부하며 꿈과 희망의 고령 건설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하였다.

한편 고령군 새마을회는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 정신에 변화, 도전, 창조의 새 시대정신을 더하여 새 모습의 뉴새마을운동으로 선진인류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적극 앞장설 것을 다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