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아래 가장 사랑스러운 천사들의 합창
제5회 성주군소년소녀 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2-04 21:45:29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성주군소년소녀합창단(단장 도기정)은 지난 2013. 12. 3(화) 저녁 7시 성주군청 대강당에서 제5회 성주군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였다.

박은순씨의 지휘와 김민희씨의 반주로 진행되었던 이번 공연은 ‘강아지풀’, ‘여름썰매’, ‘즐거운 여행자’ 등의 합창공연과, 스피드 컵을 이용해 율동을 하는 컵타 공연, 동요 메들리 까지 어린이 합창단원들의 다양한 무대가 이어졌다.



또한, 무궁화어린이집의 발레공연, 박민정 어린이의 바이올린 독주, 성주중앙초등학교의 핸드벨공연, 성주군합창단의 특별 중창. 지역아동센터에서 준비한 빠빠빠 댄스 리믹스 까지 다양한 특별공연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박수를 이끌어 내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항곤 성주군수는 “성주의 미래이자 새 문화를 이끌어갈 주역인 어린이들이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오늘 무대에서 맘껏 발휘하길 바라며 ,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한 열정을 잊지않고, 소중한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 며 합창단원들을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