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 ‘잘 키운 딸 하나’ 첫 방 응원 인증샷 공개!
첫 방 응원 대본 인증샷 ‘잘 키운 딸 하나’ 파이팅! 하재숙, 본방사수 해주세요! ‘채널 얼음’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02 08:31:27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가자] SBS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극본 윤영미 / 연출 조영광)의 배우 하재숙이 첫 방송 기념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우 하재숙 첫방응원/사진제공=가족액터스).


지난 30일 SBS 세트장에서 진행된 ‘잘 키운 딸 하나’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으로, 극 중 장하명 역에 맞는 귀여운 머리띠를 하고 대본과 함께 파이팅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하재숙은 ‘여러분의 저녁시간을 책임질 저희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꼭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채널얼음!’이라는 말을 남겼다.



배우 하재숙이 맡은 장하명 역은 주인공 하나(박한별 분)의 큰 언니로, 발달장애의 일종인 아스퍼거 증후군으로 먹을 것에 관심이 많고, 맛에 대한 세부적 기억력을 천부적으로 타고 났다. 이런 재능 덕분에 간장을 연구하는 하나(박한별 분)를 도와 많은 일을 해낼 예정이다.



SBS 새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는 종갓집 며느리가 아들을 낳지 못해 쫓겨나자, 유복자로 태어난 막내딸을 아들이라 속여 들이민다. 십 수년 아들로 성장한 여주인공이 가업을 지켜내고 사랑과 성공을 이룬다는 호쾌한 성공 스토리로 종갓집에서 피어나는 가족애를 다룬 작품이다.



SBS ‘잘 키운 딸 하나’는 오늘 2일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