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신소율, 133회 대장정을 마치고 아쉬움의 인증샷!
-신소율, ‘못난이’ 막촬 인증샷! 눈물이 그렁그렁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1-29 10:55:58

-배우 신소율, 감사 가득한 종영소감 눈길!



(배우 신소율 막촬인증/사진제공=가족액터스).


[타임뉴스=백두산 기자] SBS 저녁 일일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극본 정지우 / 연출 신윤섭, 민연홍 / 제작 신영이앤씨)의 배우 신소율이 6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마지막 촬영 인증샷을 그녀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했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던 배우 신소율, 특유의 상큼 발랄함으로 안방극장의 남성팬심을 사로잡는가 하면, 가슴 절절한 사랑으로 눈물이 마르지 않았던 그녀였다.



2013년 핫 한 배우에서 가장 주목 받는 차세대 여배우로 성장한 신소율, 133회의 대장정을 마치며 아쉬움 가득한 눈망울로 작품을 떠나 보내는 그녀는 아쉬움이 가득하다.



이에 배우 신소율은 “긴 시간 시청자 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 작품을 함께한 선배님과 동료들이 가장 큰 선물이었고 기적이었다. 앞으로 더욱 작품을 사랑하고 주시는 사랑에 감사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종영 소감을 전해왔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한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는 오늘 저녁 7시 15분 SBS를 통해 그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