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종합스포츠타운‘친절 및 안전 교육’실시
- 직원 및 비정규직근로자 교육을 통한 고품격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1-22 08:54:15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김천시 종합스포츠타운에서는 지난 21일 직원 및 비정규직 근로자 3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 및 안전 교육’을 실내수영장 휴게실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종합스포츠타운을 찾는 회원 및 이용객에 대한 더욱 높은 서비스 향상 및 비정규직근로자의 소속감과 업무 책임감을 고취하는 등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
본 교육은, 종합스포츠타운 민원제기 사례 분석과 고객 전화응대 요령 및 인사법을 통하여 ‘친절 마인드’를 함양시키고, 대형사고 발생 유형과 안전보건공단의 안전수칙가이드를 통한 ‘안전수칙 준수’ 분위기를 조성하였으며 부수적으로 복무기강확립, 에너지절약, 소통과 화합의 내용으로 진행했다.


남추희 스포츠산업과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종합스포츠타운 근로자들의 의식변화를 유도하고, 친절 마인드 향상으로 시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고품격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스포츠산업과에서는 실내수영장의 쾌적하고 효율적인 운영과 피드백을 통한 문제점 개선을 위하여 ‘회원 만족도 설문조사’를 11. 25. ~ 11. 30.(6일간) 실내수영장 안내데스크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설문조사 후 문제점에 대해서는 개선하고 보완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