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열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봉사단 제5차 운영위원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19 22:44:33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대공)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제5차 운영위원회가 11월 19일 고령군 ‘가얏고 마을’에서 개최되었다.

각시군별 단장, 명예단장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운영위원회는 희망 2014 나눔캠페인 계획 설명 및 나눔 봉사단 향후 활동방향에 대한 논의로 진행되었으며,



운영위원회를 마친후 고령군의 도예명장으로 지정된 가야요를 방문하여 고령도기의 우수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북 나눔봉사단(단장 경북여약사회 회장 신혜경, 명예단장 김춘희 도지사부인)은 2012년 10월 8일 발대식을 갖고 각 시군별 다양한 복지수요 해결을 위한 나눔봉사단이 구성되었다.

나눔봉사단은 다양한계층의 다양한 복지수요 해결을 위해 새롭게 정의한 봉사개념으로 단순히 복지수요 대상자에 대한 노력봉사에 그치지 않고 관련 모금활동, 배분활동, 문화활동 지원등 파생될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봉사로써 참여한다.

이날 운영위원회에 참석하신 경북도단장께서는 나눔봉사단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그늘진 곳에 희망의 빛을 밝혀드리는 역할을 당부하였으며, 또한 곽용환 고령군수께서는 환영인사에서 고령군의 대림산업 LNG공장유치 성과와 함께 나눔봉사단 출범으로 이웃사랑 운동이 한층 더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지금까지의 지역봉사활동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