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수배 및 제11회 연맹장배 배드민턴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18 22:58:13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에서는 제10회 고령군수배 및 제11회 연맹장배 배드민턴 대회를 11월 17일 주산체육관 및 고령초등학교 강당에서 개최하였다.

고령군체육회 및 고령군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고령군배드민턴연맹(연맹장 이영식)이 주관하며 350팀 70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경기방식은 혼합복식, 남자복식, 여자복식 등 총 3부로 나눠 20대 ~ 50대 이상 각 연령층과 실력차이에 따라 A, B, C, 초급, 초심의 등급제로 진행하여 경기는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개회식 후 배드민턴 국가대표(김천시청 선수단) 시범 경기를 개최하여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활성화는 물론 배드민턴 종목의 활성화로 동호인 저변확대와 군민의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