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행복한 권리 지켜갑니다.
- 2013. 성주군 어린이집 종사자 연수대회 및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18 22:51:56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성주군 민간어린이집 연합회는(회장 배상애)16일 실내체육관에서 민간어린이집, 군립어린이집, 가정어린이집 연합으로 어린이집 종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사자연수대회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아이들 마음 이해와 올바른 아동 교육을 위한 종사자 리더십 교육에 이어 오후에는 장기자랑, 풍선기둥만들기,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어린이집 교사3명이 크레용팝의 빠빠빠 공연과 보육인 연합회 임원진 5명이 위문공연을 펼쳐 관중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유쾌한 시간을 제공했다.

성주군수는 이날 행사에 참석하여 우리 지역의 미래를 짊어질 인재육성을 위한 시발점인 어린이집에 종사하고 있는 원장과 보육교사들의 그동안 노고를 격려하며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수 있도록 질높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랑받는 어린이집이 되기를 당부하였다.

성주군은 21개소 보육시설에 120명의 보육교사가 800여명의 아동을 보육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