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젊음의 행진’ 김사권, 유주혜! 연습실포착!
왕경태 김사권, 영심이 유주혜 잘 어울리네~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1-18 11:52:18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지난 16일 오후 7시, 한전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젊음의 행진'(연출 추민주 제작 PMC)이 화려한 막을 올렸다.



(배우 김사권&유주혜/사진출처, 가족액터스)

김사권, 이규형, 유주혜, 이정미, 안세호, 윤서하 등의 캐스팅으로 역대 최강팀을 자랑하는 이번 2013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앵콜 요청에 따른 재공연 기대감이 상승한 가운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태디셀러 뮤지컬이다.



이에 ‘젊음의 행진’의 최강 케미커플 왕경태 역의 김사권과 영심이 역의 유주혜의 무대리허설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7년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국내창작뮤지컬 대표 작품,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위키드' '고스트' '맘마미아' '맨오브라만차' 등 연말 수 많은 라이선스 작품들 사이에서 완성도 높은 창작뮤지컬로 대극장 뮤지컬과 라이선스 공연들 사이에서 예매랭킹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창작뮤지컬의 신화를 만들며 매회마다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신화를 함께 써가고 있는 두 주연배우 김사권과 유주혜의 활약이 돋보이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대사, 그리고 신나는 무대 연출과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신사는 커튼콜로 큰 인기를 누리며, 두 배우에 대한 기대감 또한 날로 높아지고 있다.



현재 같은 소속사에 몸담고 있는 김사권과 유주혜는 2014년 차기 기대주로 뽑히며 차기작이 정해지는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