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은서 타이페이 공항 포착!
손은서 대만공항 포착 무슨일! 눈부신 피부 눈에 띄네!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1-10 16:10:10

(배우 손은서 타이페이 공항/사진출처, 가족액터스).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손은서가 대만 타이페이 공항에서 포착되었다.



순수미와 고혹적인 매력을 고루 갖춰 신세대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르고 있는 손은서는 jtbc 월화미니시리즈 ‘그녀의 신화’ (극본 김정아/연출 이승렬)주인공으로 큰 활약을 펼치며 종편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며 드라마를 마친바 있다.



이에 손은서의 활동을 주목해온 중국과 대만의 제작자들이 손은서의 드라마 촬영이 끝나자 현지로 그녀를 초대, 가족액터스 소속사 관계자에 의하면 대만 유명 드라마 제작사의 초청을 받아 방문하였고 제작사 관계자들과 의미 있는 미팅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블루마린의 투톤 니트와 숏 팬츠를 매치한 손은서는 편안한 차림에도 불구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뽀얀 피부톤을 포인트 삼아 결코 평범하지 않은 배우의 포스를 내품으며 타이페이 공항에서도 눈길을 끌었다.



현재 손은서는 차기작을 검토 중으로 ‘그녀의 신화’ 이후 해외에서도 출연 섭외가 들어오는 등 차기 행보에 신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