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고령군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02 23:19:25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에서는 11월 1일(금) 고령읍 장기리 생활체육공원에서『제8회 고령군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고령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고령군게이트볼연합회(회장 나정태)주관으로 고령·운수·다산·쌍림분회 등 총 11개분회 16개팀 150여명이 참여하여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였다.



이번 대회의 결과는 우승 고령분회 A, 준우승 고령분회 B, 공동3위 덕곡분회 A, 향교분회 B 차지하였으며 우승팀에게는 우승기와 트로피,상장이 수여되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축사를 통해 “게이트볼 종목의 저변확대로 생활 체육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하고, 동호인들간의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는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령군에서는 연말에 기존 고령게이트볼장을 이전하여 시설 확충을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게이트볼 종목의 활성화는 물론 건전한 여가선용으로 건강도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