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이전 개소식 '성황리 개최
- 6.25참전유공자회 성주군지회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0-31 23:12:13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6.25참전유공자회 성주군지회(회장 서인만)는 10월 31일(목) 오전 11시 김항곤 성주군수를 비롯한 조임묵 6.25참전유공자회 경상북도지부장 등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이 마련한 사무실(성주읍 4길 23-8번지)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6.25참전유공자회 성주군지회는 국가를 수호하기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치신 분들이 뜻을 모아 군정 및 사회발전에 헌신하는 자랑스러운 애국단체로 현재 545명의 회원이 있으며, 성주군민의 호국보훈 의식을 함양하는데 노력해 오고 있다.



6.25참전유공자회 서인만(84세) 성주군 지회장은 “많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실 이전개소식을 갖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뜻을 기리고, 군민의 애국·애족정신을 고취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오늘날 우리가 이처럼 잘 살 수 있는 것은 참전유공자분들의 희생 덕분”이라며 “유공자분들의 공로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라사랑 활동으로 군민들에게 존경받는 애국단체로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