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희삼 조마농업협동조합장 일일명예시장 체험
“ 농업의 미래를 위해 최선 다할 것 ”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28 16:38:19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김천시는 28일 강희삼 조마농업협동조합장을 명예시장으로 위촉, 시정운영 체험을 하도록 했다.

강희삼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9시 집무실에서 박보생 시장으로부터 직접 위촉패를 수여받았으며, 이날 위촉식 자리에는 이갑준 조마면 이장협의회장, 조마농협이사 등 관련단체 임원들이 참석하여 축하의 자리도 함께 이어졌다.

오전 09:20 전국체전 3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천시청 여자농구단의 접견을 시작으로 오전10시 김천인터넷뉴스 독자편찬위원회 인재양성재단 후원금 기탁자리에 참석하였으며, 이어 김종모 어모의용소방대장의 면담자리에도 참석해 다가올 산불예방활동 기간에 의용소방대의 노력과 봉사정신으로 김천시에서 단 한건의 산불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오전 11시에 교동 구읍지구주거환경개선사업 준공식에 참석하여 주민들과 함께 새로 개설 포장된 도로와 신설된 주차장 둘러보고 최근 들어 노후화된 도로와 주차문제로 동 지역 주민들이 많은 애로사항이 있는데 이렇게 시에서 환경개선사업을 해주니 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하며 함께 나온 주민들과 환담을 가졌다.

오후에는 14시에 근로자복지공단에서 개최된 희망 내일 키움 통장 가입자 자립역량강화교육에 참석하였으며, 이어 15시에 문화예술회관소공연장에서 부동산중개업종사자 실무교육에도 참석하여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어 건양미곡처리장에서 실시한 산물벼 수매현장에 참석하여 특히 올해는 태풍 등 자연재해의 영향을 받지 않아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가을들녘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농업의 미래를 위해 조합장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참석한 농어민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