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농소면게이트볼장 개장식 개최
어르신들 건강관리 문제없어요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24 20:25:23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김천시 농소면(면장 이은숙)은 지난 23일 농소면 입석리에 위치한 게이트볼장에서 개장식을 가졌다. 개장식에는 육광수 시의원, 김영해 김천시게이트볼연합회장, 김도환 농소면노인회장, 윤창희 농소농협조합장 등 내빈과 노인회 회원 및 주민 80여명이 참석, 개장을 축하하였고, 김천시게이트볼연합회에서 게이트볼 경기시범을 보이는 등 어르신들을 위한 생활체육으로서 게이트볼 활성화의 시작을 알렸다.



이 날 행사는 정희식 부면장의 추진경과 보고, 인사말 및 축사, 농소면노인회에서 농소면장 및 농소농협조합장에게 감사패 전달, 게이트볼 시범과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농소면 입석리 1416-5번지에 위치한 게이트볼장은 시비 33,260천원의 사업비로 올해 5월에 완공되었으며, 626㎡의 부지에 15m×20m 게이트볼장 한 면으로 구성되었다. 그 외 120만원 상당의 게이트볼장비는 농소농협에서 제공하였으며, 장비를 보관할 컨테이너도 김천시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이은숙 농소면장은 “김천시에서 어르신 및 주민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이렇게 게이트 볼장을 조성하게 되었다. 평생 농사일 등으로 바쁘게 사신 어르신들이 게이트볼로 노후에 건강관리도 하시고 여가도 즐기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영해 김천시게이트볼연합회장은 “게이트볼은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쉽고 재밌는 경기로 우리시에서도 게이트볼 동호인이 점차로 늘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제 농소면도 우리와 함께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언제라도 기꺼이 강습하러 오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소면노인회에서는 앞선 16일에 박보생 김천시장을 찾아 게이트볼장 조성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이 자리에서 박보생 김천시장은 게이트볼장이 어르신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시민 건강증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운영을 잘해 주길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