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은 수륜, 환경지도자들이 뭉쳤다!
-『Clean 수륜만들기』에 따른 환경지도자 도로변 청결활동 실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0-23 22:36:23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수륜면에서는 2013. 10. 22 오후 2시 면사무소에서 환경지도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회원 30여 명은 신파1리 소재지에서 적송리에 이르기까지 도로측구 농경지 등 1km에 걸쳐 각종 폐비닐 및 생활 쓰레기 2t을 수거하는 성과를 거양했다.

바쁜 영농철인데도 불구하고 청결활동에 참석한 오천1리 문광준 지도자는 장화와 청소용 집게와 낫, 삽 등을 개인적으로 준비하여 와서 타지도자에 모범을 보였다.



수륜면 환경지도자 협의회(회장 김재호)에서는 앞으로 수시로 간담회와 청결활동을 실시하여 회원들의 사기와 친목을 도모하고 회원이 다함께 뭉쳐 “클린은 수륜에서 책임진다.” 는 각오로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강영석 수륜면장은 군정홍보와 더불어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농장주변 영농자재 적재와 참외덩굴을 태우지 않도록 간곡히 부탁하였으며 들녘환경심사제 실시로 보조사업에서 불이익을 받지않도록 내년 농사준비 때는 반드시 내 농지안에 작업장을 설치할 수 있도록 마을 주민에게도 홍보에 철저를 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