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명소 고령으로…
대구 최대 캠핑 카페(동호회) 『대구출발대구도착』고령을 찾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0-21 21:20:32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지난 10월 18일부터 10월 20일까지 네이버카페(캠핑/동호회)인 『대출대도』회원 200명이 캠핑의 명소 고령을 찾았다.

『대출대도』는 대구출발 대구도착의 약어로 회원수가 3,700명에 이르는 대규모 캠핑 동호회이다.



이번 행사는 쌍림면 신촌에 위치한 신촌숲에서 70가족 200명이 참가하며 10월 18일에서 10월 20일까지 2박 3일 동안 고령에 머물렀다.

세부일정으로는 캠핑 및 자체행사(작은음악회, 게임, 어린이씨름), 주요 관광지 자유 관람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방문 기간은 고령장날을 포함하여 기획되어 대구지역민이 고령장을 방문하여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낌과 동시에 전통시장에 활력를 불어 넣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서영학 대출대도 회장은 고령이 대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지만 캠핑지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으며, 추후에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과 관광을 연계하여 재방문을 약속하였다.

고령군은 신촌숲 캠핑장 외에도 대가야미트캠프,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옥계청소년야영장, 농촌체험특구에서도 캠핑을 할 수 있으며 캠핑의 명소라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명실상부한 캠핑지이다.

요즘 관광의 트렌드가 캠핑인 만큼 이번 『대출대도』 팸투어 행사를 계기로 캠핑족들의 고령 발걸음이 끊이지 않으리라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