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아이맘’앱 제공
박윤식 | 기사입력 2013-10-17 19:11:56

[영덕타임뉴스]영덕군보건소는 임산부와 아이를 키우고 있는 영유아 부모들에게 임신·출산·양육 정보를 더 빠르게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영덕 아이 맘' 앱을 제작해 이달부터 시범적 운영 후 미흡한 점을 보완하여 내년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6일 밝혔다.

이윤수 영덕군보건소 출산지원담당은 “영덕 아이 맘” 앱을 통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임신·출산·양육에 관한 각종 정보를 클릭 한번으로 알 수 있고 커뮤니티 방에서는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며 열린 상담실을 통해 아이를 낳고 키우면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도 있는 군과 주민, 주민과 주민 사이에 적극적인 소통과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앱을 만들었다며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

앱 설치 방법은 스마트 폰 플레이 가게에 들어가서 '영덕군보건소' 또는 '영덕 아이 맘'이라고 검색을 해서 앱을 내려받으면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면 자료 내려받기, 스크랩 등 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