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관 연극 소꿉놀이 관람
방과후 아카데미 라온제나의 ‘아빠들의 소꿉놀이’연극 관람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16 19:50:40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김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손태옥) 방과후 아카데미 ‘라온제나’는 지난 12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연극 ‘아빠들의 소꿉놀이’를 관람했다.

‘아빠들의 소꿉놀이’는 직장에서 퇴직한 우리들의 아버지를 연극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가정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버지와 그 아버지를 지켜주기 위한 어머니의 이야기이다. 연극 관람을 통해 부모님이 가정을 위해 희생하는 마음과 더불어 가족간의 소통과 화합을 되돌아 볼 수 있었다.

손태옥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연극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부모님의 마음을 자녀들이 함께 배워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방과후 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문화생활 및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하여 인성교육과 직업체험, 체험학습 등 배움과 학습의 다채롭고 의미 있는 시간을 지원하고 있으며, 청소년 본인만이 아닌 청소년의 가족과 또래, 지역사회 참여를 통하여 마음으로 느끼고, 생각하고 감동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