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안전문화운동협의회 출범 !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08 16:05:53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김천시는 지난 7일 김천시청 2층회의실에서 ‘안전문화운동 김천시협의회’(이하 김천시 안문협) 출범식을 갖고 ‘안전한 김천 행복한 시민’을 비전으로 민·관이 함께하는 시민안전 챙기기에 본격나섰다.



새로 출범하는 ‘김천시 안문협’은 박보생 김천시장을 대표로 김천경찰서장, 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천소방서장을 당연직으로 하고 기타 공공기관장과 시민단체 대표 등 14명을 위원으로 위촉했다.

협의회 위원은 기획홍보, 사회안전, 생활안전, 교통안전, 산업안전 등 5개 분과로 나눠지고 분과위원회 산하에 각 기관단체 임직원으로 구성된 실무협의회를 통해 지역실정에 맞는 실천과제를 발굴해서 대상별, 시기별 안전문화 캠페인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시는 이날 시민안전 종합대책 보고를 통해 선제적·예방적·근원적 안전관리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4대 전략과 26개 중점추진과제를 발표하고 역점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박근혜 정부 핵심정책 중 하나인 안전을 생활화하기 위해 민·관이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김천시 안문협이 시민행복시대를 여는 새로운 불씨를 피워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