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3연승 달성
상모사곡동 게이트볼단의 우승은 영원하리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01 20:14:31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구미시 상모사곡동(동장 곽인태)에서는 9월 30일(월) 상록공원 내 게이트볼장에서 김상조시의원, 박두호 구미시노인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3연승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상모사곡동은 2011년부터올해까지 우승기를 다른 읍면동에 내주지 않았기에 대회우승기를 상모사곡동 노인분회팀이 영구 소장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번 축하 자리는 게이트볼 우승을 기념하는 것과 동시에 열악했던 상록공원 내 게이트볼장에 인조잔디를 설치하는 공사를 마무리하는 낙성식(落成式)도 함께 이루어졌다.

신칠균 단장(상모사곡동게이트볼단)은 ‘요즘 치러지는 경기는 예전과 달리 흙이 아닌 잔디 위에서 이뤄지기에 상록공원 내 게이트볼장의 환경이 좋지 않아 그동안 다른 동의 게이트볼장을 빌려 연습하였다.’며 이번 게이트볼장 인조잔디의 설치로 게이트볼장 환경이 더 좋아진 만큼 내년뿐 아니라 내후년도 우승할 것을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