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문경새재배 전국 패러글라이딩대회 열려
- 문경 가을 하늘을 물들인 패러글라이더 -
| 기사입력 2013-09-16 12:09:49

[문경타임뉴스=강영묵 기자]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들의 잔치인 2013 문경새재배 전국 패러글라이딩대회가 9월15일 문경활공랜드에서 열려 전국의 패러글라이더들이 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눈부신 가을 하늘을 수놓았다.

문경시(시장 고윤환)가 주최하고 문경시패러글라이딩연합회(회장 박대환)가 주관한 이번 대회의 경기종목은 패러글라이딩 정밀착륙으로 진행되었으며, 초급, 고급, 여성, 단체부 등 100여명의 패러글라이더가 참가하여 기량과 정보를 교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에서 초급부는 경기도 피닉스클럽의 김종선씨가, 고급부는 춘천대룡패러클럽의 박준석씨가, 여성부는 용인패러클럽 이창동씨가, 단체부는 공사에이스클럽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박대환 문경시패러글라이딩연합회장은 “전국 최고의 활공장 여건을 갖춘 문경활공랜드에서 개최하는 문경대회에 참가한 선수 및 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패러글라이딩이 생활체육으로 확고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