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여행은 역시 봉화은어축제
더욱 다채롭고 즐거워진 제15회 봉화은어축제
김동국 | 기사입력 2013-07-25 11:54:27
[봉화 타임뉴스=김동국 기자] 해마다 찾아오는 여름휴가철에 맞추어 개최되는 봉화은어축제가 금년에는 7월 27일부터 8월 3일까지 8일간 “신나는 여름여행, 가족과 함께 봉화로!”라는 주제로 봉화읍 내성천 일원에서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행사장에는 은어(반두․맨손)잡이를 비롯한 수상자전거, 에어바운스 놀이동산과 같은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기간 내내 이어지는 야간 공연행사 및 다채로운 전시․부대행사도 있어 관광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음악전동차와 더욱 확대된 토피어리 포토존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어린이들에게도 흥미를 유발하는데 손색이 없을 것이며, 3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유망축제라는 명성에 걸맞은 축제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거라 생각된다.

주체험인 반두잡이와 맨손잡이는 봉화지역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4,000원의 상품권이 포함된 10,000원에 입장권을 구입하여 체험할 수 있으며 반두를 준비하지 못한 관광객을 위해 행사장 내 반두대여부스에서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 수도 있다.

금년 은어축제의 가장 큰 변화는 은어주제관의 대폭적인 확대이며,은어를 비롯한 30여종의 다양한 민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관광객들을 위한 체험공간도 마련되었다.

그 외에 다양한 농특산물을 마트 형태로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였고, 대형쉼터와 그늘막, 무료캠핑장, 모유수유실 등 관광객을 위한 편의시설이 더욱 확충되었다.

내성천에서 이루어지는 제15회 봉화은어축제는 아이들에게는 자연속에서 은어와 함께하는 다양한 놀이체험을, 어른들에게는 아련한 어린시절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최고의 여름축제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