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디 가도 함께 가자! 꿈을 그리는 음악회』개최
클래식한 문경스타~~일
강영묵 | 기사입력 2013-01-24 19:00:10

[문경타임뉴스=강영묵 기자] 문경시에서는 23일(수) 오후 7시 문희아트홀에서 관내 초등학생 어린이들의『더디 가도 함께 가자! 꿈을 그리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지난 1년동안 모전․ 호서남․중앙․산양초등학교와 영순지역아동센터, 신망애육원 등 6개소에서 클래식악기 전공자 선생님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주1회 클래식 악기를 가르쳤으며, 심리치료 전문가가 미술심리치료수업을 꾸준하게 실시하여 그 열매로 음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클래식음악교육은 아동들에게 정서적인 안정을 주며 평소에 자기 자신에 대하여 잘 모르고 있었던 음악적 잠재력을 향상시켜 자아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무대연주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음악의 기쁨을 느끼는 기회를 갖는다.



윤장식 사회복지과장은 “비록 아직은 서툴고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1년동안 꾸준하고 성실하게 배워 온 아이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많은 시민들이 참관하여 우리 아이들에게 격려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이 바우처사업은 2013년에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우수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아동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