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장용훈, 부의장 백정례 선출
| 기사입력 2012-07-07 12:15:47


[타임뉴스] 장용훈 신임의장





[타임뉴스] 백정례 신임부의장





[울진=타임뉴스] 권용성 기자 = 울진군의회는 하반기 의장으로 장용훈 의원(가선거구)을, 부의장으로 백정례 의원(비례대표)을 각각 선출했다고 6일 밝혔다.



울진군의회에따르면 군의회는 지난 6일 오후 본회의장에서 제190회 임시회를 열어 제6대 후반기를 이끌 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했다.



이날 의장 선거에서 장용훈 의원은 재적의원 6명 중 6표, 만장일치로 후반기 의장에 당선됐으며 백정례 부의장도 6표 만장일치로 당선됐다.



신임 장용훈 의장은 “군 발전과 올바른 지방자치의 실현을 위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그리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해 주민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상생하는 의회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신임 백정례 부의장은 “지방화 시대에 걸맞게 올바른 의회상을 정립하고 지방자치의 실현과 군민의 권익신장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며 “부의장으로서의 책임과 소임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