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교육지원청 방종수교육장 신년사
박윤식 | 기사입력 2012-01-02 18:18:17


▲ 방종수 영덕교육지원청 교육장


‘건강한 창조적 전문가’를 키웁시다.



존경하는 영덕군민 그리고 영덕교육가족 여러분

2012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격동의 신묘년을 보내면서 그간 아쉬웠던 많은 일들을 반성하고, 임진년에는 좋은 소식과 함께 희망을 꿈꿔 봅니다. 특히 자랑스러운 훌륭한 영덕인 양성에 매진해야하는 한해가 되길 빕니다.

2012년 영덕교육은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인성, 학력, 체력 등 모든 분야에 걸쳐서 더욱 신뢰받는 교육을 펼치는 다짐이 필요합니다. 어느 시대에나 인재를 길러내는 일만큼 큰 역사적 소임은 없습니다. 그러기 위해 시련과 극복, 도전의 역사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각오가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새해 아침입니다.

자랑스러운 영덕인 양성을 위해 21세기에 능동적으로 활동하는 세계시민을 교육하여야 합니다. ‘건강한 창조적 전문가’를 기르는 데 열정을 쏟아야 하겠습니다. 자라나는 청소년들은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미래를 건실하게 꿈꾸고, 이상을 실현하는 바탕을 닦아야 합니다. 맡은 분야에 최고가 되어 책임을 다해 사회에 봉사하는 참 일꾼 양성에 교단의 힘을 모아야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영덕군민, 출향민 그리고 영덕교육가족 여러분!

2012년에도 우리 영덕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더 많은 애정과 격려 그리고 믿음을 주시고 ‘건강한 창조적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내, 용의 기상이 충만한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소망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영덕교육지원청 교육장 방종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