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
- 연말연시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보내기를 위한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12-23 16:08:49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동절기를 맞아 안전점검의 날 행사 등 각종 캠페인과 재난취약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인다.




지난 11월 관내 전통시장에 대하여 유관기관 합동 안전 점검을 실시한 것을 비롯해 12월 초에는 건설기계를 사용하는 대형 공사장에 대한 안전점검, 목욕탕 등 다중이용업소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였다.




또한 제189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대형재난 가능성이 높은 노인복지시설인 평안의 집에서 김천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재난안전네트워크 및 의용소방대 등 총 30명이 참석하여 소화기 사용 방법 교육 등을 통하여 안전 켐페인을 실시하였다.




김천시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단독경보형 화재감지기 설치사업을 계획하는 등 지속적인 안전점검 및 대주민 안전홍보 캠페인 전개 등을 통해 각종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