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제5회 의병장신돌석장군배 전국 남․여 궁도대회”개최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영덕화림정 2,000여명 참가
박윤식 | 기사입력 2011-07-20 12:57:49












[영덕=타임뉴스] 제5회 의병장 신돌석장군배 전국 남ㆍ여 궁도대회가 오는 7월 23일(토)부터 25일(월)까지 3일간 영덕군 영덕화림정에서 전국 궁도인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개최된다.



영덕군(군수 김병목)이 주최하고 영덕군궁도협회(회장 이주학)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전국 2천여명의 궁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단체전과 개인전(남자부, 여자부, 노년부, 실업팀부)으로 나눠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걸고 힘찬 활시위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운영은 개인전에 남자 장년부와 노년부, 여자부, 실업팀부로 나누어 치뤄지며 각 부문별 득점기록제로 진행한다. 단체전은 우선 예선전을 통해 32강을 선발해 17~32위까지는 장려로 하고 1~16위까지는 토너먼트로 진행해 우승단체를 가린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대회는 2011 영덕여름축제 및 황금은어축제와 계속 연결되어 영덕의 여름을 대표하는 대표적 행사로 자리매김 큰 의미가 있으며 전국 궁도인에게 영덕의 여러 가지 여름행사 및 청정로하스 관광 영덕을 알리는 한편 천혜의 관광자원 및 특산품을 적극 홍보해 영덕의 브랜드 가치를 한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대회준비 및 홍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캡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