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피서지 이동문고 운영
-휴가도 보내고 마음의 양식도 채우고-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3 15:27:51

[칠곡=타임뉴스]칠곡군 새마을 문고회는 피서지인 송정자연휴양림에서 여름철 이동도서관 운영이라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주민들의 여름 휴가를 더욱 알차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 절정기인 7월25일부터 8월12일까지 운영될 계획으로 여름 휴가철 일회성 소비 위주의 여가를 건전하고 실속 있는 문학 여가로 피서지 문화를 정착시키고 어디서나 군민 모두가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새마을 문고회는 직접 찾아가서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책을 대여해주고 독자들의 여론과 고견을 현지에서 청취하여 미흡한 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은 물론 다시 찾고 싶은 칠곡, 주민이 행복한도시를 만드는데 앞장 설 계획이다.

송정휴양림은 석적읍 반계리에 있으며 평일에는 야영장, 등산로, 자생식물원, 방갈로, 물놀이장 2개소, 숙박시설 등이 완비되어 있어 하루 500여명 휴가철에는 1,000명 이상이 찾는 대도시 인근 휴양지이기도 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