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여성주간행사 다채롭게 펼쳐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08 15:31:28

[청도=타임뉴스]청도군은 제16회 여성주간을 맞아 7일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여성의 사회참여와 저출산극복 및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한 기념식과 문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중근 청도군수를 비롯한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장 및 여성지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크게 키워요, 여성의 꿈! 함께 빛내요, 청도!” 라는 주제로 식전공연, 여성주간기념식, 저출산 극복 릴레이 켐페인, 웃음과 화합 한마당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점숙)에서는 그동안 취미교실에서 만든 물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바자회를 개최했으며 또 저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개선을 위해 영천한울타리공연과 풍각어린이집 원아들이 댄스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전유성 코미디 철가방극장 단원을 초청하여 출장공연을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중근 청도군수는 “저출산. 고령화 추세 속에 여성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여성들이 힘을 한 데 모아 살기 좋은 청도 만들기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